고객과 상생하는 기업가치와 경쟁력 향상
01. 고객중시 경영
02. 기술중시 경영
03. 인재중시 경영
04. 수익중시 경영
고객중시경영
경영방침 |
고객과 시장의 니즈에 부응하는 양질 서비스를 적시에 제공 |
의의 |
고객 만족을 통한 서비스 경쟁력 고양 |
추진방향 |
고객관계관리 강화 - 기존 서비스 개선, 신규 사업기회 창출, 타겟 마케팅 전개 고객만족도 향상 - 체계적 고객만족도관리 및 VOC 관리를 통한 고객 신뢰감 확보 고객 가치 창출 - 고객의 니즈 분석을 통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상생협력관계 유지 |
기술중시경영
경영방침 |
고객의 신뢰도 확보 및 기술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핵심기술 확보 |
의의 |
기술을 통한 전문업체로의 위상 확보 |
추진방향 |
- 기술 발전 추세에 능동적 대응을 통한 현재 사업분야의 기술 역량의 기술적 강화로 고객 신뢰도 확보 - 컨버전스/유비쿼터스 환경 변화 속의 미래 핵심기술의 발굴 및 차별화된 기술 확보로 경쟁력 확보 |
인재중시경영
경영방침 |
우수인재 과감한 영입과 인재 육성 프로그램을 통한 조직 역량 강화 |
의의 |
우수인재 확보와 육성을 통하여 조직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동기 부여 |
추진방향 |
우수인재 확보 - 내부인력의 교육훈련을 통한 전문가 육성체계 마련 - 외부 전문가 채용을 통한 우수인재 확보 도전적/창의적 조직문화 정착 - 변화와 혁신을 통한 개인의 도전의식 고취 - 성과주의 기업문화 정착 |
수익중시경영
경영방침 |
수익성 기반 위에 지속적 성장이 가능한 사업 포트폴리오 구축 |
의의 |
자원의 효율적 제고를 통한 수익가치 극대화 |
추진방향 |
기존 사업 강화를 통한 성장을 기반으로 한 수익 극대화 - 기존 사업의 Cash COW 기반 하에 신규 사업진출로 수익구조 다변화 신사업 발굴 - Blue Ocean 개척을 통한 시장의 한계 극복 사업경쟁력 강화 - Open Market 비중의 확대를 통한 안정적 수익원 확보 |
상호 : 텔레씽크(주) | 주소 : 152-789 서울시 구로구 구로3동 이스페이스 602-1호
전화 : 02-837-8080 | 팩스 : 02-838-3223
Copyright ⓒ 2018 텔레씽크(주) All Rights Reserved.